본문 바로가기
성공스토리

자제력 있는 사람 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

by 라이킹lee 2022. 10. 3.

1. 자제력 있는 사람 되기 

  누구나 항상 자신의 취약성을 가지고 게임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종한 영혼은 오프라인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현대인의 양극화는 특히 심각하다 지칠 줄 모르는 기계처럼 인생의 모든 것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완성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무반응 나태처럼 잠시 일이 미루어질 수 있는 모든 문제 핑계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팔다리가 건강하고 멘탈이 좋은 사람을 구분하는 것은 확실히 개인의 의지의 문제인데, 사실 미루는 사람도 다른 사람이 동기 부여를 받는 것을 보면 불안해하면서도 자신의 상태를 바꾸는 방법을 모릅니다.American Institute of Management 평생 공로상을 수상한 이것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딱 맞습니다. 전문가들이 미루는 것을 해결하고 자기 훈련을 받는 사람이 되도록 돕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Marshall Goldsmith는 70명의 CEO와 300명 이상의 기업 경영진이 고도로 훈련된 사람들이 되도록 도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진 코치입니다. 그의 책은 미국에서 많은 차트를 휩쓸었고 뜨거운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작은 걸음을 모으지 않으면 천리도 갈 수 없고, 작은 시냇물을 쌓지 않으면 강을 만들 수 없다.이제 여기에서 스스로 이룰 수 있는 계획을 세워라. 작은 목표부터 시작합니다. 거절과 거절의 태도를 바꾸고, 매일 부지런히 스스로에게 질문하고, 일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끊임없이 긍정적인 심리적 힌트를 제공하십시오.능력이 향상되면 가능한 한 현재 능력에 맞게 설정된 목표를 변경하십시오. 지속적인 개선과 개선의 과정에서 자신감과 책임감은 계속 강화될 것입니다.인생을 잘 계획하는 법을 배우고 매일 긍정적인 심리적 힌트를 제공하도록 주장하십시오. "자기 수양이 무서운 사람되기"의 저자는 발전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효과적인 사례를 분석하고 해석합니다. 지금부터 행동하십시오. 자제력이 우리를 더 나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해줍니다.

2. 구체적인 방법

  휴가를 허비한 7시간 이내로 숙제를 만회한다.퇴근 식사를 많이 먹고 땀을 뻘뻘 흘리며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퇴근 헬스장에 가기로 했다. 하루 종일 집에 직접 갔다.주말에는 여자친구에게 차를 타고 교외로 여행을 가자고 약속했다.어렸을 때부터 위의 시나리오 하나라도 접한 적이 있습니까이것들은 모두 미루는 징조입니다.인간도 마찬가지고 동물도 예외는 아니다일을 미루는 사람들은 자제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심리학에 고전적인 실험이 있습니다. 하나: 객관적인 환경에서 시작하여 자제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다른 환경에는 다른 에너지 필드가 있습니다. 우리는 적은 인센티브로 환경에 가려고 합니다.예를 들어 숙제를 하고 있으면 서재에 가서 책상 앞에 앉고, 침대 위에 있으면 되고, 일을 하고 있으면 야근을 해도 유닛에 가고, 그리고 집에 가기 전에 일을 끝내려고 한다.이렇게 인센티브가 거의 없는 환경을 선택하면 집중에 도움이 있고, 불가피한 경우 환경을 바꾸고 우리에게 최한 유익한 작은 환경을 발굴하여 만들 것입니다.예를 들어 운동을 통해 체력을 향상시키고 표준체형을 만들고 싶은 친구, 게임과 드라마를 보고 싶은 친구, 집에 돌아와 침대에 누워 있는 친구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할 있습니다.1: 동영상 숨기기 게임 , 적어도 페이지에 넣기2: 일부 피트니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페이지에 넣기3: 비디오 APP에서 일부 피트니스 블로거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WeChat에서 개의 피트니스 공개 계정을 팔로우하고 설정 메시지를 상단에.환경을 변화시키거나 형성함으로써 우리는 자제하는 습관을 빨리 개발하고 미루는 습관을 없앨 있습니다외부 요인 외에도 우리는 솔선수범하여 자제력을 기르는 앞장서야 합니다.자제력을 기르기 위해 어떻게 솔선해야 할까요긍정적인 자아로 질문하는 것은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둘째, 긍정적인 질문을 사용하여 주관적인 자기 훈련을 동원하십시오.우리가 자제하지 않을 의식적으로 스스로에게 질문하도록 촉구하는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예를 들면: 체중 감량을 원하는지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오늘 운동을 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까?"택시 타기를 자전거나 도보로 대체하셨습니까?댄스, 요가, 피트니스 또는 어떤 종류의 운동 수업이 예정되어 있습니까?최선을 다했다는 느낌이 들면 페디큐어나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주고, 그래도 여전히 죄책감이 든다면 스스로를 격려하고 힘을 내야 한다.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은 스스로를 벌하기 위함이 아니라 스스로를 격려하기 위함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실제로 "오늘 운동은 하셨나요?"라는 부정적인 질문에서 "오늘 운동은 최선을 다했습니까?"라는 긍정적인 질문으로 질문 설정을 변경하기도 했습니다. space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대한 많이 투자하십시오.그러니 하루에 끝내지 못하더라도 계속해서 스스로를 격려하고 인내해야 합니다.우리가 통제할 있는 것에 집중할 행동할 의욕이 생기며, 이때 합리적인 계획을 가지고 자제력을 갖춘 사람들의 대열에 걸음 다가가게 것입니다.: 계획을 사용하여 미루는 사람과 자제하는 사람 사이의 거리를 측정합니다. 미루는 사람을위해 자신만의 행동 계획을 조정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따라하는 게으르지 마십시오. 계획을 구체적으로 만드십시오.

댓글